조사자료유형 | 신진교수지원& #40;인문사회분야& #41; |
조사정보 |
조사기간: 2007-12-01 ~ 2007-12-20 (총 0 개월) 조사지역: 한국 조사대상: 국내 한 온라인대학에서 2007학년도 2학기에 개설한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39;강좌의 수강생 표본추출방법: 비확률표본추출 표본크기: 81 자료수집방법: 자기기입식설문조사 |
제작기관 | 고려사이버대학교 |
발행처 | 고려사이버대학교 |
발행국가 | 한국 |
언어 | 한국어 |
색인어 | 온라인교육, 사이버교육, 사이버대학, 온라인대학, 학습참여, 인지적 학습참여, 인지적 실재감, 사회적 실재감, 교수실재감, 현존감, 내용분석, 탐구공동체, 중다회귀분석, 성인학습자, 학습만족도, 코딩, online education, online learning, cyber education, cyber university, online university, learning engagement, cognitive learning engagement, social presence, cognitive presence, teaching presence, presence, interaction, contents analysis, community of inquiry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