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성과물검색
유형별/분류별 연구성과물 검색
HOME ICON HOME > 연구성과물 유형별 검색 > 동영상 상세정보

동영상 상세정보

문제중심학습(PBL)이 예비교사와 교사의 지식 획득, 문제해결 전략의 선택, 문제해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동영상은 한국연구재단(NRF,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이 지원한 연구과제( 문제중심학습& #40;PBL& #41;이 예비교사와 교사의 지식 획득, 문제해결 전략의 선택, 문제해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2004 년 선도연구자지원 | 길양숙(강원대학교) )의 '연구성과물' 로 제출된 자료입니다.
  • 한국연구재단 기초학문자료센터 DB구축사업 참여 관련분야 전문가가 추가 입력한 정보입니다.
제작기관 강원대학교
색인어 문제중심학습, 교사교육, 실제적 지식, 문제해결전략
  • 주초록(메인언어)
  • 본 자료는 문제중심학습(PBL)이 예비교사와 교사의 지식 획득, 문제해결 전략의 선택, 문제해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 관련 '딜레마 인터뷰_교육대학원(교육과정)' 녹음자료 입니다.
  • 메타작성자초록
  • 본 자료는 문제중심학습(PBL)이 예비교사와 교사의 지식 획득, 문제해결 전략의 선택, 문제해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 관련 '딜레마 인터뷰_교육대학원(교육과정)' 녹음자료 입니다.
  • 이 동영상에 대한 디지털 콘텐츠 목록
데이터를 로딩중 입니다.
  • 본 자료는 원작자를 표시해야 하며 영리목적의 저작물 이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또한 저작물의 변경 또는 2차 저작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이용 만족도
자료이용후 의견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