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성과물검색
유형별/분류별 연구성과물 검색
HOME ICON HOME > 연구성과물 유형별 검색 > 조사자료 상세정보

조사자료 상세정보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관계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에 대한 설문조사
이조사자료는 한국연구재단(NRF,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이 지원한 연구과제(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관계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연구 | 2009 년 중견연구자지원사업 | 채신석(인하공업전문대학) )의 '중간산출물' 로 제출된 자료입니다.
  • 한국연구재단 기초학문자료센터 DB구축사업 참여 관련분야 전문가가 추가 입력한 정보입니다.
조사자료유형 기초연구지원인문사회& #40;단독연구& #41;
조사정보 조사기간: 2009-01-15 ~ 2009-01-31 (총 0 개월)
조사지역: 대한민국 서울
조사대상: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표본추출방법: 편의표본추출방법& #40;임의& #41;
표본크기: 276
자료수집방법: 일대일면접조사& #40;방문& #41;
제작기관 인하공업전문대학
발행처 인하공업전문대학
발행국가 한국
언어 한국어
색인어 관계품질, 음식의 질, 의사소통, 서비스회복, 가격공정성, 관계혜택, 고객지향성, 관계몰입, 재이용의도, 구전의도
  • 주초록(메인언어)
  • 본 연구는 호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관계 품질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를 목적으로 2009년 1월 15일부터 2009년 1월 31일까지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27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표본추출방법은 편의표본추출방법(임의)을 사용하였으며, 현재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특1급 10개 호텔에 각각 30부씩 총 300부를 사전교육을 받은 설문조사원이 호텔의 도움을 받아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자료는 일대일면접조사 또는 방문조사를 통해서 자료를 수집한 설문조사 자료이다.
  • 이 조사자료에 대한 디지털 콘텐츠 목록
데이터를 로딩중 입니다.
  • 본 자료는 원작자를 표시해야 하며 영리목적의 저작물 이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또한 저작물의 변경 또는 2차 저작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이용 만족도
자료이용후 의견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