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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상세정보
17세기 프랑스 연극에 나타난 배우의 연기술에 관한 소고
한국연구재단 인문사회연구지원사업을 통해 연구비를 지원받은 연구자는 연구기간 종료 후 2년 이내에 최종연구결과물로 학술논문 또는 저역서를 해당 사업 신청요강에서 요구하는 수량 이상 제출하여야 합니다.(*사업유형에 따라 최종연구결과물 제출 조건이 다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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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널명 |
불어불문학연구 - 등재
(ISSN : 1226-4350)
외부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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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정보 |
2005년 09월 01일
/
Vol.63
No.0
/ pp. 151 ~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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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학회 |
한국불어불문학회 |
주저자 |
신정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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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수 |
1 |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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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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옜예려주고웰#?한다. 그리하여 우리는 바로크 시대의 연극이 고유한 낭독체계와 몸짓체계를 지니고 있었으며, 배우들의 모든 동작은 이러한 체계에 종속되어 있었다는 기존의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그 구체적인 면모를 시대적 흐름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누어 살펴보고자 한 ...
옜예려주고웰#?한다. 그리하여 우리는 바로크 시대의 연극이 고유한 낭독체계와 몸짓체계를 지니고 있었으며, 배우들의 모든 동작은 이러한 체계에 종속되어 있었다는 기존의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그 구체적인 면모를 시대적 흐름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누어 살펴보고자 한다. 국내에서는 아직 전무하다시피 한 바로크 시대 연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해는 앞으로 국내 공연현장과의 교류를 통해 획일화된 사실주의 연기법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공연의 몸짓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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