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성과물검색
유형별/분류별 연구성과물 검색
HOME ICON HOME > 연구성과물 유형별 검색 > 낱장자료 상세정보

낱장자료 상세정보

기업 소셜 미디어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를 위한 참고문헌
이낱장자료는 한국연구재단(NRF,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이 지원한 연구과제( 기업 소셜 미디어& #40;social media& #41;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메시지와 사용환경의 통합적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 2014 년 학문후속세대양성& #40;박사후국내연수& #41; | 한세희(연세대학교) )의 '원자료' 로 제출된 자료입니다.
  • 한국연구재단 기초학문자료센터 DB구축사업 참여 관련분야 전문가가 추가 입력한 정보입니다.
자료기탁자 한세희(연세대학교)
자료작성기관 연세대학교
언어 한국어
색인어 기업소셜미디어, 사회적 실재감, 모바일 채널, 사용자 사용환경
  • 주초록(메인언어)
  • 본 연구는 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사회적 연결감 충족과 주관적 규범이 소셜 미디어의 지속사용에 미치는 영향을 사용자의 사용경험 측면에서 분석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사용경험에 따른 사용자 행동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였다. 본 자료는 본 연구의 과정에서 참고한 선행연구 자료들의 목록이다.
  • 목차
  • 참고문헌 목록
    1. 국내문헌
    2. 외국문헌
  • 이 낱장자료에 대한 디지털 콘텐츠 목록
데이터를 로딩중 입니다.
  • 본 자료는 원작자를 표시해야 하며 영리목적의 저작물 이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또한 저작물의 변경 또는 2차 저작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이용 만족도
자료이용후 의견
입력